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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19년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급식관련 식재료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과천장복 공고 제2018 - 041호


2019년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급식관련 식재료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3조의 규정에 의거 푸르메재단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구내식당 식재료 납품업체 선정 입찰 공고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2019년 과천시장애인복지관 구내식당 식재료 납품업체 선정
  나. 기초금액 : 금120,000,000원(금일억이천만원정)-일부품목 부가가치세 포함
  다. 품    명 : 급식식재료(농산물류,쌀류,김치류,육류,가금류,수산물류,공산품류)
  라. 계약기간 : 2019년 01월 01일∼2019년 12월 31일(12개월)
  마.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바. 입찰참가등록 및 제안서 제출기간
    - 기 간 : 2018.11.09(금)∼2019.11.23(금)18:00
    - 장 소 : 과천시장애인복지관 3층 사무실 운영지원팀
    - 방 법 : 직접방문(마감시간까지 도착분에 한함)
  사. 심사 및 평가 : 2018.11.26(월) ~  2018.12.03(월) 14:00
    - 대    상 : 정량적 평가심사(높은 점수 순 3업체 선정) 후 정성적 평가심사
    - 내    용 : 정성적평가 / 2018.12.03(월) 14:00~(입찰참가 업체 제안서 설명 및 평가)
    - 장    소 : 과천시장애인복지관 내 추후 공지
    - 심사위원 : 정성적평가는 심사평가위원회에서 평가
  아. 입찰참가등록, 제안서 제출서류 : 붙임 입찰참가신청서 참조


2. 참가자격 및 낙찰자 선정기준 

 가. 참가자격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서울특별시․인천광역시에 소재한 사업자
    2) 식품위생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식품소분 신고를 필한 사업자
    3) 급식 식재료 공급에 필요한 시설, 냉동차량, 점포를 소유 또는 임차하고 있는 자

       (냉동, 냉장차고 기본평수 이상, 냉장⋅냉동 탑차로 납품, 차량내부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나. 선정기준  
   1)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2) 적용근거 
      ①『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3조』
      ②『지방자치단체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행정안전부 예규)』
   3) 낙찰자 선정방법
      -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제안서 평가위원회를 통해 심사하며, 제안업체별 최고점수와 최저점수를 제외한 점수를 산술 평균하여 평가한다.
      - 종합평가 점수가 동일할 경우에는 정성적 평가점수가 높은 순서로 우선 협상 대상자를 결정하고, 정성적 평가 점수도 동일한 경우 추첨에 의한다.
   4) 낙찰 후 10일 이내에 협상 및 계약 체결


 3. 제출서류
  참가등록 및 제안서(급식물품 품질 등에 의한 심사 증빙서류포함)제출
   1) 제출기간 : 2018년 11월 09일(금)∼2018년 11월 23일(금) 18:00까지
   2) 제출장소 : 경기도 과천시 문원로 40 과천시장애인복지관 3층 사무실 운영지원팀
   3) 제출방법 : 방문 접수(e-mail접수 불가)
   4) 입찰참가등록 신청 구비서류
     - 입찰 참가신청서 1부【붙임1의 양식】
     - 납품 제안서 1부【붙임2의 양식】
     - 참가업체 소개 및 제안서 10부【붙임2-1 양식을 참고하여 자유롭게 작성】
     - 품목별 물품단가내역서 1부 【붙임3의 양식, 밀봉하여 제출】※연간고정단가제시
     - 집단급식소 거래 확인서 1부【붙임4의 양식, 납품기관확인발행분】
      ※ 서울·경기·인천광역시 집단급식소 거래 확인서 1부이상 제출.
      ※ 복지시설 거래를 우선으로 심사하며 집단급식소 거래 확인서를 포함하여 평가함.
     -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신고필증 사본 1부
     -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 사본 및 법인등기부 등본 1부
     - 영업허가(신고)증 1부
     - 작업장 및 배송차량의 소독을 실시한 소독필증 사본(2015년01~10월분전체) 1부
     - 차량등록증(냉장·냉동차량) 및 차량보험증권 사본 1부
     - 보험가입관련서류(영업배상 및 음식물 배상책임보험 등) 사본 1부
     - 청렴이행서약서 1부
     - HACCP 인증등 각종 관련 증명서 사본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육류 및 가금류 원산지 증명서(우육, 돈육, 계육) 각1부
     - 김치류의 경의 김치성적서 및 사용용수의 적합성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사본 1부
       ⋅상하수도 사용업체 : 상수도 수질 검사서 사본
       ⋅지하수 사용업체 : 지하수 수질 검사서, 정수기물 시험 성적서, 물탱크 청소 확인서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대리 신청 시 위임장 및 신청자 인감증명서) 1부
     -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7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납부를 면제함.
   나.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다. 입찰보증금의 구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38조의 규정에 의함.

 

 5.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시행규칙 제42조, 물품구매 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6. 청렴이행계약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이행서약서를 교부받아야 입찰에 참가 할 수 있으며, 이를 제출하지 않거나 거부하는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7. 기타사항
   가. 참가업체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관하여 업체 등록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운영지원팀 장동숙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02-2185-8006)
    ※ 급식 및 서류에 관한 문의 사항은 영양사 김지현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02-2185-8008)
   다. 결과는 홈페이지 공지 및 선정된 업체에게 별도 통지합니다.
   라. 모든 서류의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하시기 바랍니다.(사용인감계 제출가능)
   마.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습니다.
   사. 제출서류는 나라장터 및 과천시장애인복지관 홈페이지(www.happyseed.or.kr)에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붙임  1. 입찰 참가신청서 1부(입찰참가신청서의 붙임서류의 해당 서류 제출)
           2. 2019년 과천시장애인복지관 식재료 단가표 1부 1부.  끝.


댓글 1

식재료 리스트 내용이 변경되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영양사 김지현(02-2185-8008)에게 문의부탁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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